문자 보내
상품
뉴스
>

중국 Zhenglan Cable Technology Co., Ltd 회사 뉴스

연락처
연락처: Miss. Linda Yang
팩스: 86-371-61286032
지금 연락하세요
우리를 메일링하세요

목적과 충돌 연피 케이블의 선택 원리가 무엇입니까?(1)

우리의 일반적으로 사용한 전력 케이블 중에, 충돌 연피 케이블은 또한 그들 중 하나입니다. 충돌 연피 케이블은 관리인, 고무절연과 고무 시스로서 다중 가닥 얇은 구리 전선과 일종의 부드러운 움직일 수 있는 케이블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그것은 다목적 충돌 연피된 연성 케이블, 전기 용접기 케이블, 물속에 잠길 수 있는 모터 케이블, 무선기 케이블과 사진 광원 케이블을 포함합니다. 그래서 무엇이 충돌 연피 케이블의 사용과 선택 원리인 입니까?? 간략한 소개가 여기 있습니다.   충돌 연피된 케이블 충돌 연피된 케이블의 적용은 넓게 가전을 위해 가전 제품, 전기적 기계장치, 전기 장비와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전원 코드와 같은 다양한 전기 장비에서 사용되고, 실내에서 또는 야외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더 케이블의 외부 기계적인 힘에 따르면, 제품 구조는 3 종류로 분할됩니다 : 빛과 중간이고 중요 인물과 거기는 부문에 적절한 접속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연성과 밝기와 좋은 휨 성능을 요구하면서, 경질 충돌 연피된 케이블은 가전 제품과 작은 전기 기기에서 사용됩니다 ; 중하중 고무 연피된 케이블은 넓게 산업용을 제외하고 농업 전화에서 사용되고 중작업 케이블이 항구 기계, 서치라이트, 대규모 수력 관개로서의 그러한 것과 가업과 다른 이유를 위한 배수 방송국에서 사용됩니다. 상품의 이런 유형은 좋은 다기능성, 상술의 완결 시리즈, 좋고 안정적인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3/04/17

퍼체싱이 전보를 칠 때 이점과 불리한 점을 확인하는 방법?

무엇보다도, 색을 보세요. 사용된 동재질이 더 좋은 것을 나타내면서, 카파 코아가 누르스름하고 불그스레한 반면에, 미색은 저품질 구리의 반응입니다. 알루니늄 코어 전선을 위해, 품질 저하의 어둠이 인 어둠과 보기인 그것들동안, 빛 하에 은백색 빛을 비추면서, 정규적 것은 빛남에 틀림없습니다.   둘째로, 그것의 어려움을 시험하기 위해 손으로 와이어를 만곡시키세요. 좋은 와이어는 좋은 어려움을 가지고 있고, 매우 잘 만곡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자격이 없는 와이어는 몇 번 만곡되고 그들의 절연층이 깨지고 일부가 심지어 손으로 벗겨질 수 있습니다. 단열재. 그리고 나서, 그것은 와이어 코어의 길이와 두께가 간섭되었는지 확인되어야 합니다. 관련 규격에 따르면, 와이어의 길이의 에러는 5%를 초과할 수 없고 단면의 지름이 0.02%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2 캐티, 단면 위의 위증의 현상이 부족합니다.   그것의 핵심이 단열재의 가운데에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또한 단열재 중에 부문을 가로채세요. 집중되지 않는 낮은 숙련의 야기된 핵심 원형의 현상입니다. 전력이 낮으면, 그것을 사용할 때, 그것은 안전할 것입니다. 일단 양이 크면, 희석제 측면은 무너질 가능성이 많습니다.   마침내, 우리는 또한 식별이 완전한지 체크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공장과 와이어 모델, 상술, 단면적, 길이, 정격 전압, 제조 일자와 구현된 인증 번호 또는 확인 마크의 이름이 있어야 합니다. 만약 이러한 징후가 불완전하거나 부재이면, 구입할 때 소비자들이 주의깊어야 합니다. .
2023/03/16

수분에 대한 전기 케이블 폭발을 위한 약간의 규정

특히 전기 케이블이 일 수 있는 정도가 수분에 노출시킨 것에, 드베르스 환경적인 조건 하에 더 케이블 용법에 관한 UNE 20460-3:1996 규격 규정.AD1 등급 : 더 케이블은 벽이 일반적으로 물의 추적에게 어느 것을 보여주지 않지만, 증기의 모양으로 예를 들어 소주기에서 보일 수 있고 어느 것이 좋은 환기의 덕택으로 빨리 마르는 지 사용될 수 있습니다. AD2 등급 : 케이블은 수증기가 때때로 물방울의 모양으로 압축되거날 때 증기가 때때로 참석할 수 있는 씨투레이션스 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AD3 등급 : 작은 물방울은 수증기가 벽과 / 또는 바닥에 연속 막으로 나타나는 수직, 곳으로 60o 이상의 각에 떨어집니다. AD4 등급 : 더 케이블이 야외에서 설치된 어떤 조명 설비 또는 관방에 바다 계획안, 예를 들면, 적용의 대상일 수 있는 위치하는 사방으로 워터 제트류. AD5 등급 : 호스가 정기적으로 물 (옥외테라스, 자동차 워시)의 면전에서 사용되는 곳에서 위치하는 어떠한 방향 AD5의 워터 제트류. AD6 등급 : 해변, 플랫폼, 기타 등등과 같은 바다의 변부에 위치에 사용했습니다. 수중파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AD7 등급 : 홍수와 /에 영향받기 쉬운 위치에서 또는 물이 장비의 최고점 위에 150 밀리미터의 최대에 도달할 수 있는 곳에서 사용되어 장비의 최하류는 수면 아래에 한 미터 이상일 수 있습니다. 곧, 간헐적, 부분적이 또는 전역방출 방식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AD8 등급 : 전기적 설비가 완전히 물로 덮이고 영구히 1개 바 이상에서의 압력의 영향을 받는 수영장과 같은 지역에 사용했습니다. 주변 환경은 영구적이고 전체 수공법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3/02/25
1 2 3 4 5 6 7 8 9 10
개인정보 보호 정책 | 중국 좋은 품질 알루미늄 고압선 공급자. 저작권 2019-2024 Zhenglan Cable Technology Co., Ltd 모든 권리는 보호됩니다.